본문 바로가기

구로투데이/구로이야기

[구로 이인영] 구로모범운전자회 형광우의 착복식에서 회원들께 감사의 표창을 수여합니다!

 

 

비오는 수요일, 구로모범운전자회(회장: 정종해) 회원분들이 형광우의 착복식을 치르는 날입니다.

 

 

 

구로모범운전자회는 출·퇴근 시 교통보조근무와 교통질서지키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구로지역의 교통관리를 위해서 봉사를 해주고 계시는데요.

 

 

 

이인영 의원이 구로모범운전자회 사무실에서 모범운전자회 3분께 그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표창장을 수여합니다.

 

 

 

이어서 이인영 의원이 구로모범운전자회 회원분들께 인사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같은 날은 모범운전자회 회원분들께 정말로 참 감사합니다. 궂은 날씨에 계속 봉사해주시는데 얼마나 더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고맙고 감사합니다. 제가 여기서 세 분께 표창을 드렸는데,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제 감사의 마음을 표하는 것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택시 대중교통법과 관련해서 필요로 하는 것이 있으면 제게 말씀해주세요. 택시의 대중교통성 이것을 확실하게 확립하는 것부터 하고, 그리고 요즘 경제민주화가 유행하고 있는데, 택시의 대중교통과 경제민주화에 대해 주장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옆에서 구청장님, 구의원님들, 시의원님들께 모범운전자회 사무실 보수와 관련해 예산편성에 법적인 근거가 부족하지만 법적인 근거를 떠나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계속 조르고 있는데, 조만간 결과가 나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구로모범운전자회 여러분의 구로사랑과 봉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늘 안전을 최우선으로 우리 구로지역의 모범이 되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또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