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투데이/구로이야기

[구로 이인영] 추석연휴 이후 구로모범운전자회 차량검열 <다>조 회원분들을 뵙습니다!

은블로리 2013. 9. 23. 10:48

 

이인영 의원은 추석연휴 이후 첫 공식일정으로 구로모범운전자회(회장: 정종해) 차량검열 <다>조 회원분들을 뵙는 일로 시작합니다.

 

이른 아침, 차량검열 <다>조 회원분들을 만나 뵙고 인사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3월, 2013년도 1/4분기 근무상황점검 이후 잊지 않고 또 뵙습니다. 반갑습니다~

 

 

 

"추석연휴는 잘 지내셨는지요? 요즘 서울시청에서 일주일에 두 번 정도 당직을 서고 있습니다. 정기국회와 국정감사는 잘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8월에 박원순 시장과 미팅을 진행하였는데 택시요금 인상과 관련하여 마무리를 지을 생각입니다. 가급적 택시업계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부족한 부분이 있더라도 양해해주시고 그래도 택시업계의 입장을 최대한 반영해 보도록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고척돔구장 개장관련하여 상습적인 체증이 있는 구간이라 체계적인 대책을 준비하고자 개장을 조금 늦출려고 합니다. 고척돔구장은 아마추어 경기만 하기에는 부족하기 때문에 프로구단이 운영할 수 있도록 그 점도 고려해서 개장을 내후년 2월로 늦출 예정입니다. 항상 지역을 위해 노력해주시고 봉사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구로모범운전자회 여러분, 언제나 부족한 경찰인력의 교통업무에 도움을 주시고 구로주민의 발이 되어 보이지 않는 곳까지 봉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은 <가>조 회원분들께 찾아 뵐 예정입니다! 구로모범운전자회를 통해 교통흐름을 좋게 하는 '소통'처럼 이인영 의원도 여러분들과 소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