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 이인영] 고척초 학예발표회에 참석해 아이들의 꿈을 격려합니다!
가을 날씨가 물씬 피부로 느껴지면서 우리 구로 곳곳에는 문화행사가 열리고 있습니다.
지금 이인영 의원은 고척초등학교 체육관에 와있습니다.
오늘은 고척초 학예회가 열려 이인영 의원이 고척초 어린이들을 응원하고자
행사에 참석하여 학부모님들께 인사를 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무대를 기다려온 설렘의 현장입니다.
내빈소개로 이인영 의원이 강단 앞으로 나섭니다. 축사를 들으러 앞으로 가볼까요?
"안녕하세요. 이인영 국회의원 아저씨입니다. 좋은 학예발표가 될려면 세 가지를 잘 준비해야 합니다. 첫째는 꿈이 있어야 해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그 꿈을 이곳에서 마음껏 펼칠 수 있을 겁니다. 둘째는 독창성이 필요합니다. 어른들을 따라하는 게 아니라 여러분만의 독창적인 내용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멋진 작품이 나올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셋째는 학생 여러분들이 재밌게 열정적으로 멋있게 준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는 학생 여러분의 날이자 부모님께 여러분의 실력을 마음껏 펼치고 뽐내고 펼치는 날이기 때문에 자신있고 힘찬 고척어린이의 능력을 보여주시고, 부모님들은 힘찬 격려박수를 많이 쳐주시길 바랍니다"
큰 박수로 이인영 의원을 맞이해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인영 의원이 내빈소개를 마치고 공연 시작을 기다리고 있네요.
어린이들이 춤, 노래, 연주 등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많은 청중 앞에서 펼치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지켜 보는 학부모님들도 큰 박수를 치며 흐뭇하게 바라봅니다.
반 티셔츠를 입고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는 아이들의 모습인데요. 연습한 만큼만 하자고 친구들과 긴장했던 일이 떠오르네요. ^^
이인영 의원은 자리를 지키며 고척 아이들의 활동을 바라보고 있는데요. 우리 아이들의 꿈이 자라나고 오늘의 무대처럼 창창하게 펼칠 수 있도록 학교 관계자 및 학부모 여러분들 앞으로 또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