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투데이/구로이야기

[구로 이인영] 제1회 서울구로국제 어린이영화제 개막식을 함께합니다!

은블로리 2013. 10. 23. 21:02


영화로 꿈꾸고 영화랑 놀자! 제1회 서울구로국제 어린이영화제(GUKI 2013)가 오늘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열렸습니다.


서울구로국제 어린이영화제는 어린이 및 가족이 향유할 수 있는 문화의 중요성과 세계적인 영상 메카이자 영상 문화 선도지역으로서의 '구로'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구내 영상 관련 인프라 확충을 통한 다양한 전문 프로그램을 통하여 시민들의 문화의식을 고취시키고자 탄생한 국제영화제입니다.


이인영 의원이 영화제의 시작을 축하하는 마음으로 레드카펫으로 입장하고 있습니다!




이인영 의원이 인터뷰에 응답하면서 축사말씀을 드립니다.




"제1회 서울구로국제 어린이영화제가 우리 구로의 어린이들에게 꿈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어린이영화제가 잘 성장하여 세계적인 어린이영화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지원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평소 구로에서 어린이와 관련된 현장이라면 아이들에게 격려를 아끼지 않는 이인영 의원, 오늘 우리 구로의 자랑이 될 서울구로국제 어린이영화제에서 아이들의 꿈과 끼 그리고 재능이 자랄 수 있기를 기원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이인영 의원이 직접 트위터에 남긴 사진과 글입니다. ^^


'잠시 서울구로국제 어린이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했습니다. 영화로 꿈꾸고 영화랑 놀자는 슬로건 하에 구로구 여러곳에서 어린이 영화가 상영됩니다. 어린이 여러분, 구로로 오세요'




서울구로국제 어린이영화제는 23일(수)~25(금) 3일간 총24개 섹션으로 장단편 60편(21개국)을 상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http://www.movie-guro.or.kr/2013/html/main


서울구로국제 어린이영화제가 구로의 자부심으로 발전해나가길 이인영 의원의 응원도 앞으로도 이어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