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투데이/구로이야기
[구로 이인영] 구로갑 신년회에 함께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은블로리
2014. 1. 4. 17:30
푸른 희망의 기운으로 전력을 다해 질주하는 청마의 해, 갑오년이 시작되었습니다. 1월 5일 토요일, 구로갑 지역사무실에 많은 지역분들께서 자리하여 함께 새해 인사를 하고 떡국을 나눴습니다.
매봉산, 개웅산 해맞이 행사에 이어 이인영의원은 구로 지역분들께 다시 인사드립니다.
“2014년은 구로구가 발전하는데 대도약의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첫째, 고척동 돔야구장의 공사가 올해 다 끝납니다. 그 안에 제대로 내실이 다져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서울 남부교정시설도 봄이 되면 구 시설을 허물고 6월 경에는 공사에 들어갑니다. 셋째, 항동보금자리 보상이 시작 되면 공사가 시작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오류역과 관련하여 행복주택이 들어오는데, 우리 주민들의 비전과 일치시켜 규모는 줄이되 공공시설을 확대하고 잘 조정해서 구로 갑 도시가 크게 변모하고 내용과 내실을 담아 우리 삶의 질을 바꿀 수 있는, 크게 도약할 수 있는 힘을 잘 만들어나갔으면 합니다. 제일 중요한건 우리의 단결입니다.”
▲이인영 의원과 지역분들이 담소를 나눕니다.
▲이인영의원과 구로갑 여성위원회
▲사무실 녹보수에 꽃이 예쁘게 피었습니다. 이인영의원이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녹보수에 꽃 한송이가 둥지를 튼 것처럼, 구로 갑 지역에도 행운이 하나하나 피어오르길 바랍니다.! 2014년 새해에도 좋은 일 기쁜 일 가득하시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