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투데이/구로이야기

[구로 이인영] "구 청사 별관 증축(자원봉사센터) 기공식" 그 자리에 함께 하였습니다.

은블로리 2014. 1. 13. 18:22


이인영 의원이 "구 청사 별관 증축 (자원봉사센터) 기공식"에서 인사말을 전합니다.


"구로구의 오래 묵은 과제 중에 하나가 구 청사 증축입니다. 증축 했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경제 사정이 어렵고 나아지지 않아서 서민들의 삶에 더 많이 투자를 하다 보니까 구청사 증측·신축이 계속 미뤄져 온 것이 사실입니다. 더 이상 미룰 수만은 없고, 한계가 있는 시점이었는데 우리은행에서 도와주시고 구청장님을 비롯한 여기 모인 공무원들의 지혜를 모아 별관을 신축하게 되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구민 모두가 고마워하는 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제가 보니까 본관급 별관입니다. 공사가 아무 사고없이 되었으면 좋겠고, 마음 속에 품은 꿈이 현실로 나타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구로 구민들의 꿈이 서민과 중산층이 더 따듯한 온기를 느끼며 살아가는 것 아니겠습니까? 그것을 위해서 공무원들이 아낌없이 헌신하고 계시는데 좁은 공간보다는 좀 더 넓은 곳에서 창의롭고 밝게 만들어갈 수 있는 설계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공사하시는 모든 분들께 미리 감사의 말씀 드리겠습니다. 좋은 꿈의 터전이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구로구가 점프! 할 수 있는, 구로구의 꿈이 계속 점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