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투데이/구로이야기

일곱번째 소풍가는날 구로팜에서 이인영의원

은블로리 2014. 7. 12. 17:30

매 월 둘째주 토요일! 항동 성공회대 소공원에서는 Festival이 열립니다.

7월 12일 토요일, 일곱번째 소풍가는날 Eco Life 친환경  Festival 구로팜에 찾아간 이인영의원의 모습을 담아봅니다.


▲파인애플 맛있나바 코너에서 이인영의원의 먹방 1탄

더운 여름 신선하고 시원한 파인애플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겠끔 만든 '파인애플 맛있나바!"  열심히 드시는 모습을 보아하니 정말 심각하게 맛있었나봅니다.


▲이인영의원의 잔디밭 먹방 2탄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월남쌈, 떡볶이, 쌈밥, 감자구이, 미니햄버거, 과일, 백설기... 구로팜 나는 요리사팀이 출품한 메뉴들로 이인영의원이 한 상 푸짐하게 구입하여 식사했습니다.


▲이인영의원의 끝나지 않은 먹방 3탄

웬떡이니^^코너에서 수제떡을 또 구입하고 있는 이인영의원. 다채로운 구로팜 덕택에 이인영의원도 호강합니다.





▲국회 이인영의원 사무실에 석고 방향제가 있는데 여기서 구입해 오신거로군요!


▲잠시 쉬어가기 코너 5분에 3천원 <두피 마사지>를 받고 있는 이인영의원


▲신통방통한 마사지를 받고 이인영의원도 "느낌 아니까~~" 시도를 해봅니다. 고개를 숙인 우리 구로구민분은 이인영의원의 마사지가 아픈걸까요? 간지러워서일까요?^^


더불어 함께 사는 맛, 그 먹방을 함께 찍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이인영의원과 구로팜 그리고 우리 구로구민 모두가 맛있게 살아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