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로투데이/구로이야기

[구로 이인영] 바선거구 구의원 ★김명조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다녀왔습니다.

5월 21일 수요일, 오후5시 구로갑 바선거구 구의원 김명조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오류2동 135-26 아자빌딩 5층에서 있었습니다.


▲이인영 서울특별시 구로갑 국회의원 축사

"김명조 의원이 구의원에 출마하는 것이 세번째입니다. 저는 김명조의원이 마음이 따듯한 지방자치의원이 누구인가를 잘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려운 사람들, 힘 없는 사람들, 가난한 사람들, 약한 사람들을 돕는 마음은 머리의 생각으로 잘 나오기 어렵거든요. 몸매도 훌륭하지만 마음의 그릇이 참 크고 큰 마음의 그릇 속에서 나오는 따듯한 마음이 없고서는 잘하기 쉽지 않죠."



이인영 의원은 "여기 민원 해결을 가장 잘 한 사람이 누구냐 물어보시면, 구로구의원 김명조의원이다라고 되어있습니다.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서민들의 가려운 곳을 정말 잘 긁어주는 민원 해결들을 정말 많이 했습니다. 큰 민원이 아닐지라도, 작은 민원이 개선되었을 때 우리의 삶을 아주 편하고, 즐겁게, 유쾌하게 만들 수 있는 김명조의원은 소문이 많이 나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김명조의원에 대해서 싫증내지 않고 언제든지 우리 주변에 지방자치 일꾼으로서, 우리 살림살이를 잘 챙겨주는 일꾼으로서 평가됩니다. 아마 이번에 세번째 출마라 하더라고 많은 분들이 아낌없이 지지하고 응원 해줄거다 라고 생각합니다."라며 김명조후보를 소개했습니다.



▲구로갑 바선거구 구의원 김명조 후보


이인영의원이 "김명조 의원이 꼭 이번에도 잘 되어서, 우리 구민들이 바라는 사람의 생명과 안전 소중한 가치로 일해 나갈 수 있는 연속된 기회가 되길 바라면서 오늘 개소식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듯이, 우리 구로구민들이 김명조의원의 진정성을 다시 한 번 보게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