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로투데이/구로이야기

[구로 이인영] 오류2동 자원봉사협력단의 사랑으로 푹 고아낸 삼계탕으로 어르신들 무더위 이겨내세요!

 

"어르신 삼계탕 드시고 무더위 이겨내세요"

 

오류2동 자원봉사협력단에서 관내 어르신을 초청해 공경과 효가 깃든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바로 여름날 보양식으로 푹 고아낸 삼계탕을 어르신들께 대접하는 행사이지요! 저소득층 어르신 약 100분을 모셨습니다.

 

 

 

삼계탕이 준비될 때까지 식전행사로 섹소폰 연주가 이뤄지고, 아름다운 음악이 흐르는 동안 김치, 잡채, 수박, 토마토, 떡 등 반찬과 간식거리가 어르신들 앞으로 마련되었습니다.

 

 

 

어르신들께서 박수치시며 기쁘게 맞이해주시는데요. 오늘 이 삼계탕 대접으로 어르신들께 건강과 기쁨을 나눠드리는 것 같습니다!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담은 삼계탕이 어르신들께 속속 도착하고 있습니다.

닭과 인삼, 찹쌀, 대추 등 좋은 재료를 넣고 맛있게 끓였는데, 어르신들께서 삼계탕 한 그릇을 맛있게 잡수시면서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삼계탕 나눔 봉사에는 오류2동 자원봉사협력단 외에도 어린 학생들도 도와주셨습니다. 구로주민 여러분, 우리구로에서 더운 날에도 땀을 흘리며 공손한 마음으로 일손을 돕는 우리 아이들을 기억해주세요.

더불어 장소를 제공해주신 지구촌학교에도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며칠동안 장마비가 내리고 습한 날씨가 이어졌고, 장마 이후에 지금보다 더 견뎌야 하는 무더위가 찾아올텐데, 어르신들의 건강이 걱정되는 만큼 이번 여름 더 자주 찾아뵈어야 겠습니다!

 

 

 

 

오류2동 자원봉사협력단의 정성을 다하는 봉사활동은 계속 이어갑니다. 이에 발맞춰 이인영 의원도 경로효친을 느낄 수 있는 보람된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아무쪼록 어르신들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면서, 가까운 시일 내에 또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