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로투데이/구로이야기

[구로 이인영] 오남중 학부모 간담회

17일 오후, 이인영의원은 오남중학교에 방문하여 임원 학부모님들과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간담회에 앞서 이영식 교장선생님과 맛있는 급식을 함께 하였습니다. 영양 좋고 맛도 좋은 급식이었는데요. 급식을 운영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손길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학생들과 선생님들께 건강한 식단을 제공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앞으로 학교급식 영양사, 조리사 분들의 처우가 개선될 수 있도록 국회에서 노력해 가겠습니다.



학부모님들이 마음 놓고 맡길 수 있는 학교, 우리 아이들에게 인성을 길러주고, 꿈과 진로를 찾아주며 사랑으로 교육하는 학교가 필요합니다. 가정교육과 공교육이 양립해야 되는 것이죠. 학부모님들의 걱정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들을 나눴습니다.


특히 학부모님들은 학교 시설에 대해 건의를 많이 해주셨습니다. 오남중학교의 운동장 배수 문제, 급식실 설치 문제, 강당 샷시 및 바닥 보수의 건과 관련하여 말씀을 나누었습니다.이에 이인영의원은 최대한 좋은 시설과 좋은 환경에서 아이들이 공부할 수 있는 조건을 마련하겠다고 했습니다. 학교와 지역 이야기 외에도 경제, 환경, 여성과 관련한 주제도 함께 나누었는데요. 학부모님들과의 수업시간 같기도 했습니다.


살기 좋은 구로! 교육 혁신 지구 구로갑 지역을 위해 더욱 힘써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