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로투데이/구로이야기

[구로 이인영] 구로 주민분들의 9월 국회 관람기!

금일 오전, 구로 주민분들께서 국회를 방문하셨습니다. 순하고 귀여운 우리 꼬마 손님도 할머니 손을 꼭 붙잡고 같이 왔네요. 반가워요^^

▲국회헌정기념관 <국회가 배출한 대통령 관람실>


▲국회 모형 사진 앞에서 단체사진


▲좋은 가을 날씨, 국회도서관 앞 나무그늘 아래에서도 인증샷을 빠뜨릴 순 없으셨겠죠?


▲국회헌정기념관, 국회도서관을 거쳐 국회의사당 본청으로 오셨습니다. 국회 본회의장에 들어가기에 앞서 복도에 전시된 19대 국회의원 전체사진을 보고 계십니다. '이인영 국회의원이 어디있지?' 열심히 찾아보시는 가운데...


▲우측에 자리한 이인영의원을 찾았습니다. "의원님 여기있네!"


▲국회의사당 본회의장입니다. 어서속히 국회가 정상화 되어 이 곳에서 법안도 통과되고 서민을 위한 정치가 펼쳐지길 바랍니다.


▲넓은 국회 안을 한바퀴 도시고 종착지로 이인영국회의원실 "440호"에 오셨습니다. 의원실이 아주 꽉 차는군요.


▲이인영의원은 구로에서 진행되고 있는 공약사항들을 주민여러분들과 나누었습니다. 또한 나라 안팎의 다양한 문제들에 대해 이인영의원의 생각과 고충들을 토로하고 주민들의 의견도 수렴하는 열린 대화의 장이었습니다.



▲넓은 국회를 모두 돌아보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그럼에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구로주민분들의 모습에 영스토리도 힘을 얻고 이인영의원도 마찬가지입니다. 구로가 가라는 길, 국민이 가라는 그 길을 가겠습니다. 그리하여 더 많은 분들이, 더 깊은 웃음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국회 방문 해주신 구로주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반가웠습니다.



국회 관람을 원하시는 단체나 개인 분께서는

이인영국회의원

국회사무실 ☎ 02.784.6811~3

지역사무실 02.2683.7220

로 연락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