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로투데이/구로이야기

[구로 이인영] 수궁동성당협의회 관내 어르신 삼계탕 음식나누기 행사에 함께합니다!

 

매봉산에 이어 이인영 의원은 수궁동 성당에 왔습니다. 다가오는 첫 번째 복날! 초복(13일)에 맞춰 수궁동 성당에서 관내 어르신들 120분께 삼계탕을 대접하는 나눔행사를 열었습니다. 매번 좋은 일로 봉사해주시는 수궁동 성당 여러분들께서 여름나기 봉사활동에 나서주셔서 또 한 번 감사드립니다.

 

10시 미사가 끝나고 어르신들께서 지하식당에 옹기종기 모여계십니다.

 

 

 

이인영 의원은 어르신들께 "무더위와 함께 시작된 장마에 우리 어르신들이 여름철에 건강 해치지 않고 무사하게 아무탈 없이 잘 지내시도록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수궁동 성당에서 준비한 삼계탕으로 몸보신이 되셨으면 한다"는 인사말씀을 드립니다.

 

 

 

올해 본격적인 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초복을 맞아 무더위에 기력이 쇠해질 어르신들의 건강을 생각한다면, 여름철 보양식인 삼계탕을 두둑히 드셨으면 합니다.

 

 

 

이인영 의원은 한분한분 건강하신지 여쭙고 불편하신 점이나 말씀을 주고받습니다.

 

 

 

또한, 어르신들께서 맛있게 잡수시는지 바라보며, 정성스럽게 사랑나눔을 실천해주신 수궁동 성당에 감사함을 표했습니다.

 

더불어 지역 내 독거어르신, 저소득 가정 등 어려운 계층에 계신 분들도 생각해봅니다.

 

 

 

영스토리 지기는 닭이 먹고 싶어 핑계삼아 이미 먹었는데요. 여러분도 가족과 함께, 이웃과 함께 올해의 남은 절반을 위하여 삼계탕으로 기운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구로에 있는 삼계탕 맛집도 서로 공유해주시고요. ^^